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픈런 대란의 주인공 '스탠리 텀블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동안 어떤 텀블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셨던 분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스탠리 텀블러 보온병 종류 및 구매 방법을 꼭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스탠리 텀블로 보온병' 관련, 자세한 종류 및 구매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1. 미국 스타벅스 오픈런 대란
2. 스탠리(STANLEY)
3. 스탠리 텀블러 종류
4. 스탠리 텀블러 구매 방법
추가 꿀팁 확인하세요!
1. 미국 스타벅스 오픈런 대란
미국 스타벅스 한정판 핑크 스탠리 텀블러는 스타벅스와 텀블러 브랜드 스탠리가 협업해 만든 발렌타인데이 기념 제품입니다.
40온스 약 1.18L의 용량의 이 텀블러는 미국 대형마트 타깃에서 독점 판매되었으며, 온라인에서는 현재 매진된 상태입니다.
이 텀블러는 진한 분홍색으로, 스탠리의 보온과 보냉 성능을 그래도 갖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이 텀블러를 사기 위해 밤샘 줄 서기와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으며, 경매사이트에서는 500~600달러 (약 65~78만 8,000원)의 고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국내에서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이 텀블러를 도입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 '한겨례' 보도자료 (바로가기) ☜
☞ '헬스조선' 보도자료 (바로가기) ☜
2. 스탠리(STANLEY)
스탠리텀블러는 미국의 보온병 브랜드로,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스틸과 진공 기술로 만들어져서 보온과 보냉 성능이 뛰어납니다.
다양한 색상, 디자인, 용량으로 제공되며, 손잡이가 있는 텀블러와 슬라이드 뚜껑이 있는 텀블러로 구분됩니다.
스탠리텀블러는 세라믹 코팅이 되어 있어서 음료의 맛이 변하지 않고, 세척이 쉽습니다.
차량 컵홀더에도 잘 들어가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텀블러와 비교하면, 스탠리텀블러는 보온과 보냉 시간이 더 길고, 디자인이 더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더 높습니다.
스탠리텀블러는 가격이 다른 브랜드보다 비싸지만,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사용자들은 스탠리텀블러의 보온과 보냉 성능, 디자인, 세라믹 코팅, 손잡이 등을 칭찬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로, 환경에도 좋고, 음료를 즐기는데도 좋습니다.
※ 스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텀블러와 보온병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스탠리 텀블러 종류
※ 스탠리 텀블러 보온병의 종류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스탠리 텀블러 구매 방법
※ 스탠리 텀블러 보온병 구매 방법은 총 2가지로,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추가 꿀팁 확인하세요!